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day
Total
관리 메뉴

섭이의 범죄심리

턱형 노예계약 본문

현재 이슈

턱형 노예계약

junseob 2019. 10. 22. 21:19

안녕하세요 화요일 저녁입니다. 아프리카TV BJ로 활동중인 덕자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동중단을 선언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BJ 턱형과의 불공정한 계약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덕자 턱형 계약논란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저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생겼다 끝날 때까지 당분간 엄마와 살아야 할 것 같다.''

 

 

 

 

 

 

덕자 턱형 계약논란에 대해서 )

 

22일인 오늘 덕자의 갑작스러운 유튜브 중단 활동으로 인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아프리카TV BJ로 활동중인 덕자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마지막 영상'이 될거 같다면서 당분간 영상을 올릴수 없을 거 같다고 말했습니다. 

 

 

>> 마지막 영상이 될거 같다에 포커싱을 둬야 할거 같습니다. BJ덕자의 직업인 방송을 당분간 올릴 수 없겠다고 말한 것은 일이 생각보다 크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좀더 깊게 들어가보자면 덕자는 BJ턱형의 회사에 불공장한 계약을 했다면서 이야기의 중심을 이야기 해주는데요, 턱형이 운영 중인 유튜버 매니지먼트 기업 ACCA AGENCY 에 수차례 활동 지원을 요청했으나 거절당했고, 5대5 수익 배분도 수정해주겠다고 했지만 지켜지지도 않았다면서 편집자 3명의 월급도 자기자신이 부담해 왔다고 호소 했습니다. 하지만 턱형 측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아무것도 말씀드릴 것이 없다

 

 

 

 

덕자는 이외에도 “1억5000만 원 가량의 사기를 당해 자신에게 남은 수익은 거의 없다”고도 말하면서 “사람들이 나를 이용하기만 한다 그리고 방송이 좋아서 참았는데 이젠 못 버티겠다. 너무 힘들어서 방송을 못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덕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여태까지의 삶에 대한 힘들었던 부분들을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 덕자는 어머니는 아래와 같이 말했지만 

 

 

 

 “덕자의 소속사가 덕자에게 명예훼손, 계약파기 등과 관련해 소송장을 보내겠다고 통보했다

 

 

 

 

 

 

 

 

결국엔 턱형 측은 아무것도 말씀드릴 것이 없다며 이야기 했습니다. 덕자와 회사의 수익 배분은 5:5이며, 편집자 3명의 월급까지 모두 덕자가 낸 것이라고 덕자는 말했는데 턱형 측은 아무말도 안하는 걸 보면 이야기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생각할수 있는데요, 덕자 이외의 피해자들도 다수 존재하는것으로 알려진 상황에서  이에 덕자 측은 추가 피해를 막기위해 고소를 하기로 했다고 마음을 가집니다. 

 

 

 

>> 우리가 여기서 봐야 할점은 5대5의 수익배분..... 그리고 턱형측은 아무 말이 없다는 점 그리고 덕자 피해자 한명뿐만이 아니라는 점에 포커싱을 둬야 합니다. 

 

 

 

 

 

 

 

덕자는 2017년 아프리카TV로 방송을 시작하고,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 ‘덕자전성시대’란 채널을 운영해왔습니다. 이 채널에서는 일상, 먹방, 농촌생활 등 생활 속 자연스러운 소재로 방송을 해와 인기를 끌었는데요, 오늘 턱형과의 논란으로 인해 유튜브 채널 활동을 중단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덕자는 “많이 벌기도 했지만 거의 다 뺏겨서 돈이 많이 없는데, 남은 돈은 명예훼손 소송 방어 비용과 위약금을 위해 쓰겠다. 1년 정도 방송을 하며 행복하고 감사했다”고 방송을 마무리했습니다. 이어 “이제 저는 일반인이니 악플을 달지 말라”고도 말해, 그간 악성댓글에 시달려왔음도 암시했다고 말했습니다. 

 

 

 

 

 

 

덕자와 턱형의 계약논란 그리고 덕자뿐이 아닌 또 다른 피해자.. 이번 일을 통해 덕자 측은 소송을 할거라고 했는데요, 결과가 나올 때 까지 좀더 지켜봐야 할거 같습니다. 

 

 

 

 

 

 

.

'현재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석열 계엄령  (5) 2019.10.24
인헌고등학교 학생수호연합  (3) 2019.10.23
정경심 교수?  (1) 2019.10.22
채민서 음주운전  (0) 2019.10.19
모태범 은퇴  (0) 2019.10.13
Comments